[S교통공사] 불만고객응대교육 '고객불만 해결의 기술'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-05-14 09:07 조회 12회 댓글 0건본문
<S교통공사>에서 고객의 불만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갈등을 최소하하여,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'불만고객응대교육'을 진행하였습니다!
▶교육후기◀
- 다양한 사례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. 불만고객응대에 대한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!
- 지루하지 않고 밝은 분위기와 더불어 전문성 있는 강의가 너무 좋았습니다.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- 강사님께서 밝은 분위기로 교육을 이끌어 주셔서 집중이 잘 되었고 경청할 수 있었습니다. 너무 재미있었습니다!
- 불만응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.
- 불만고객 CS교육 유익했습니다. 특히 불만고객의 불만도를 0이 아닌 감소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말씀이 좋았어요! 다음에 내부직원간의 소통교육도 받고 싶습니다!
◆한국CS경영연구소
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&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.
#불만고객응대교육 #민원응대교육 #고객불만해소
#CS교육 #고객응대교육 #한국CS경영연구소
▶교육후기◀
- 다양한 사례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. 불만고객응대에 대한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!
- 지루하지 않고 밝은 분위기와 더불어 전문성 있는 강의가 너무 좋았습니다.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- 강사님께서 밝은 분위기로 교육을 이끌어 주셔서 집중이 잘 되었고 경청할 수 있었습니다. 너무 재미있었습니다!
- 불만응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.
- 불만고객 CS교육 유익했습니다. 특히 불만고객의 불만도를 0이 아닌 감소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말씀이 좋았어요! 다음에 내부직원간의 소통교육도 받고 싶습니다!
◆한국CS경영연구소
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&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.
#불만고객응대교육 #민원응대교육 #고객불만해소
#CS교육 #고객응대교육 #한국CS경영연구소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