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F복합쇼핑몰] 고객 MOT 교육 '고객 접점 관리의 핵심'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-04-03 09:06 조회 12회 댓글 0건본문
<F복합쇼핑몰> 직원분들과 함께 긍정적인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'고객 MOT 교육'을 진행하였습니다.
정성적,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★★★★★입니다.
▶교육후기◀
- 열정적으로 교육해 주시고 필요한 내용을 딱 맞춰 알려주신 거 같아 좋았습니다. 멘트까지 자세하게 도와주셔서 도움되었습니다! 수고 많으셨습니다!
- 귀에 쏙쏙 들어오고 내용도 정말 좋았습니다! 우리가 필요한 걸 교육해 주신 것 같아요~
- 실전에서 쓸 수 있는 것들로 알려주셔서 유용했습니다! 매우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.
◆한국CS경영연구소
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&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.
#고객MOT교육 #고객접점관리 #친절교육
#고객만족 #긍정적고객경험 #한국CS경영연구소
정성적,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★★★★★입니다.
▶교육후기◀
- 열정적으로 교육해 주시고 필요한 내용을 딱 맞춰 알려주신 거 같아 좋았습니다. 멘트까지 자세하게 도와주셔서 도움되었습니다! 수고 많으셨습니다!
- 귀에 쏙쏙 들어오고 내용도 정말 좋았습니다! 우리가 필요한 걸 교육해 주신 것 같아요~
- 실전에서 쓸 수 있는 것들로 알려주셔서 유용했습니다! 매우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.
◆한국CS경영연구소
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&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.
#고객MOT교육 #고객접점관리 #친절교육
#고객만족 #긍정적고객경험 #한국CS경영연구소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