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나가세엔지니어링] 고객응대예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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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-11-11 10:20 조회 11회 댓글 0건본문
□ 기관: 나가세엔지니어링
□ 주제: 고객응대 예절교육
□ 대상: 전직원
□ 강사: 임선주 수석연구원
나가세 엔지니어링
고객응대 예절교육 진행 후 담당자님께서 임선주 수석연구원에게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.
"“덕분에 좋은 교육 시간 가질 수 있었습니다”
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&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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