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나가세엔지니어링] 고객응대예절 > 교육후기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교육후기

교육후기

[나가세엔지니어링] 고객응대예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-11-11 10:20 조회 11회 댓글 0건

본문

□ 기관: 나가세엔지니어링

□ 주제: 고객응대 예절교육

□ 대상: 전직원
□ 강사: 임선주 수석연구원


나가세 엔지니어링 

고객응대 예절교육 진행 후 담당자님께서 임선주 수석연구원에게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.
 

"“덕분에 좋은 교육 시간 가질 수 있었습니다”


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&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.

#고객응대

#친절교육

#응대매너

#CS교육

#고객만족

#한국CS경영연구소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78건 1 페이지

COMMUNITY

대표자 : 이은선 ㅣ E-mail: opencs@opencs.co.kr ㅣ 113-24-23907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,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(삼성동, 브이플레스)
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.